다른 병적인 두통은 모르겠고, 굽은 목으로 인한 경추성 두통은 상체는 좀 구부정하게 앉아있어도, 목의 각도만 맞으면 괜찮아요. 이런 두통을 자주 겪으면 몸이 예민해지면서 두통이 시작될 때 약한 통증 단계부터 느낄 수 있게 되는데 ( 무거운 느낌 ? 조이는 느낌? 같은 게 머리에 먼저 오게 됩니다. ) 이럴 때 등이나 목 어깨가 뻐근한지 2차 검증해 보면 답이 나와요. 우선 이럴 땐 밖에 나가서 fm 자세로 5분만 걸으면 없어집니다. ( 턱을 당겨서 거만한 느낌으로살짝 들어올려주세요.) 좌우 비대칭이면 어깨 라인을 낮은 쪽을 들어올려 라인을 맞추고, 경추 배게 검색하시면 두통으로 고생 안 합니다. 08년부터 15년까지 두통으로 고생했는데 아무것도 아니예요. 전 신경안정제를 비싼 거 안 먹고 약국에서 2천원짜리 안신액 한 병씩 마시는데... 급할 떄 먹으면 소용 없고, 증상 초기에나 자기 전에 먹으면 효과가 좋아요.
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~^^
흙길에 맨발로 걸어 보세요 잠도 잘자고 두통도 없어 집니다.
두통..진짜 끔찍한 병이죠.
아직도 추운데 냉수 마찰하시는건가요?
냉수마찰이 혈액순환에 좋았는지? 잘은 모르겠지만요
협심증은 저희 아버지도 가지고 계신 질환인데
추울 때 더 조심하라고 하드라구요🎉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참고하여 저희 아버님께도 알려드릴께요😮
어디 병원인가요?
다른 병적인 두통은 모르겠고, 굽은 목으로 인한 경추성 두통은 상체는 좀 구부정하게 앉아있어도, 목의 각도만 맞으면 괜찮아요.
이런 두통을 자주 겪으면 몸이 예민해지면서 두통이 시작될 때 약한 통증 단계부터 느낄 수 있게 되는데 ( 무거운 느낌 ? 조이는 느낌? 같은 게 머리에 먼저 오게 됩니다. )
이럴 때 등이나 목 어깨가 뻐근한지 2차 검증해 보면 답이 나와요. 우선 이럴 땐 밖에 나가서 fm 자세로 5분만 걸으면 없어집니다. ( 턱을 당겨서 거만한 느낌으로살짝 들어올려주세요.) 좌우 비대칭이면 어깨 라인을 낮은 쪽을 들어올려 라인을 맞추고, 경추 배게 검색하시면 두통으로 고생 안 합니다. 08년부터 15년까지 두통으로 고생했는데 아무것도 아니예요. 전 신경안정제를 비싼 거 안 먹고 약국에서 2천원짜리 안신액 한 병씩 마시는데... 급할 떄 먹으면 소용 없고, 증상 초기에나 자기 전에 먹으면 효과가 좋아요.